콘텐츠 아레나, 시청각 베팅 권리를 위한 마켓플레이스 플랫폼 출시

새로운 시장 직접 판매 허브는 매우 긴장되고 스트레스가 많은 시장 환경에서 상당한 상업적 격차를 해소하여 권리자와 북메이커가 시청각 베팅 콘텐츠를 직접 판매하고 구매할 수 있는 대체 솔루션을 제공하여 콘텐츠 집계, 점점 더 선택적이고 가격에 민감한 중개업체 또는 리셀러에 대한 업계의 의존도를 줄입니다.

콘텐츠 아레나는 판매자와 구매자에게 투명한 효율성 추적, 베팅별 자동화 거래 및 스마트 컨트랙팅뿐만 아니라 가장 중요한 것은 전용 사내 플랫폼을 통해 운영되는 완전 유연하고 적응형 지역별 경기별 가격 모델을 제공하여 권리 보유자에서 예약자로 직접 동영상을 전송하는 것과 원활한 통합을 보장한다는 점입니다.

이 비즈니스는 전 스포츠레이더 및 스포츠 베팅 서비스 최고 경영자 루카스 사일러, 주요 스포츠 미디어 고문 사샤 코직, 미디어 및 마케팅 기업가 벅 미트로비치, 퍼포먼스 및 DAZN 존 글레저의 공동 창립자 등 새롭게 구성된 전략적 주주 및 파트너 그룹의 지원을 받고 있습니다. 이 플랫폼은 비디오 기술 혁신과 디지털 소비자 경험 전문가인 하이웨이 미디어(CTO 라파엘레 보르제)와 CEO 주세페 삼피노가 대표로 있습니다.

자문위원회 위원 루카스 사일러는 "비디오 스트리밍은 전 세계 북메이커들이 주요 마케팅 동력으로 활용하는 필수 소비자 확보 및 참여 도구로 자리 잡았지만, 점점 더 많은 권리를 위한 예산이 고통스럽게 압박받고 있으며, 일부 권리 보유자들은 예상 매출 성장이나 단순히 안정성을 창출할 가능성이 낮아졌습니다. 반면 북메이커들은 점점 더 많은 양과 착취 범위에 대해 훨씬 더 많은 유연성을 요구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콘텐츠 아레나는 진정한 대안이자 훨씬 더 투명하고 적응형 시장 직접 거래 및 통합 옵션이 필요하거나 필요한 사람들에게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이러한 시장 공백을 메우고 시장을 보완할 수 있는 완벽한 위치에 있습니다."  토토사이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