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시장 직접 판매 허브는 매우 긴장되고 스트레스가 많은 시장 환경에서 상당한 상업적 격차를 해소하여 권리자와 북메이커가 시청각 베팅 콘텐츠를 직접 판매하고 구매할 수 있는 대체 솔루션을 제공하여 콘텐츠 집계, 점점 더 선택적이고 가격에 민감한 중개업체 또는 리셀러에 대한 업계의 의존도를 줄입니다.
콘텐츠 아레나는 판매자와 구매자에게 투명한 효율성 추적, 베팅별 자동화 거래 및 스마트 컨트랙팅뿐만 아니라 가장 중요한 것은 전용 사내 플랫폼을 통해 운영되는 완전 유연하고 적응형 지역별 경기별 가격 모델을 제공하여 권리 보유자에서 예약자로 직접 동영상을 전송하는 것과 원활한 통합을 보장한다는 점입니다.
이 비즈니스는 전 스포츠레이더 및 스포츠 베팅 서비스 최고 경영자 루카스 사일러, 주요 스포츠 미디어 고문 사샤 코직, 미디어 및 마케팅 기업가 벅 미트로비치, 퍼포먼스 및 DAZN 존 글레저의 공동 창립자 등 새롭게 구성된 전략적 주주 및 파트너 그룹의 지원을 받고 있습니다. 이 플랫폼은 비디오 기술 혁신과 디지털 소비자 경험 전문가인 하이웨이 미디어(CTO 라파엘레 보르제)와 CEO 주세페 삼피노가 대표로 있습니다.
자문위원회 위원 루카스 사일러는 "비디오 스트리밍은 전 세계 북메이커들이 주요 마케팅 동력으로 활용하는 필수 소비자 확보 및 참여 도구로 자리 잡았지만, 점점 더 많은 권리를 위한 예산이 고통스럽게 압박받고 있으며, 일부 권리 보유자들은 예상 매출 성장이나 단순히 안정성을 창출할 가능성이 낮아졌습니다. 반면 북메이커들은 점점 더 많은 양과 착취 범위에 대해 훨씬 더 많은 유연성을 요구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콘텐츠 아레나는 진정한 대안이자 훨씬 더 투명하고 적응형 시장 직접 거래 및 통합 옵션이 필요하거나 필요한 사람들에게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이러한 시장 공백을 메우고 시장을 보완할 수 있는 완벽한 위치에 있습니다." 토토사이트